NO. | 제목 | 작성일 | |||
---|---|---|---|---|---|
안녕하세요 라이브스타관리자입니다.
2017년 02월 09일 개편 후 1년 넘게 진행 되었던 보너스 골드 추가 지급을 2018년 02월 28일까지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앞으로 더 좋은 콘텐츠, 서비스로 거듭날 것을 약속드리며 회원님들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결제 시 전체등급별 보너스 및 무통장 10만원이상 보너스 지급에 대한 것은 기존대로 유지 되오니 참고해 주시기바랍니다. 앞으로 더욱 더 노력하는 라이브스타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금일 다이아 승급 메세지 채팅창 노출 안내
안녕하세요. 라이브스타 관리자입니다. 금일 오후 방송 진행중이셨던 방송자 분들의 채팅방에 전체등급 다이아 등급 승급 관련하여 안내 메시지가 표기되어 이용자 분들의 혼선을 드렸었습니다. 해당 노출건 사유는 개발자의 테스트 진행 중 이전에 테스트한 세부 사항들이 결합 충돌하여 발생된 문제로 파악되었습니다. 이용자 분들에게 혼선을 드려 죄송하며 추후에는 이런 이슈가 나타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라이브스타를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더욱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안녕하세요. 라이브스타 관리자입니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은 KBS, MBC, SBS 지상파 방송 3사와 pooq, my K, 아프리카TV만이 중계권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저희 라이브스타는 중계권을 미확보 중으로 BJ분들께서는 평창 동계올림픽 송출을 자제해주시길 바라며 해당 사항을 위반하실 경우 모니터링 운영정책에 따라 서비스 이용제재 처리를 받으실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에 해당 내용을 안내해드리오니 고객 여러분들께서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항상 라이브스타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하며 더욱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안녕하세요 라이브스타관리자입니다.
라이브스타 개편 1주년 결제 시 10% 추가증정 이벤트가 회원님들의 많은 이용에 준비하였던 골드가 빠르게 소진이 되어 2018년 2월 14일 23시59분에 종료됨을 알려드립니다. 조기종료가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설 맞이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다음에 더 좋은 이벤트로 찾아뵙겠습니다. 이벤트 종료 후 기존 정책으로 돌아갑니다. 감사합니다. |
|||||
안녕하세요. 라이브스타 관리자입니다.
신용카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부 은행사가 설연휴를 맞아 시스템 작업이 예정되어 안내드립니다. 안내드린 기간 동안에는 신용카드/체크카드 결제가 불가하오니 다른 결제 수단을 통해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우리은행 설연휴 기간 시스템 작업 안내 - 1.작업일시 : 2018년 2월 15일(목) 00:00 ~ 2월 18일(일) 24:00 (4일간) 2.작업내용 : 전산 시스템 작업 3.작업영향 : 작업간 우리은행 서비스 중단 4.작업주체 : 우리은행 5.기타 : [중단 서비스] 1) 우리은행 체크카드를 이용한 온/오프라인 결제/취소 불가(신용카드 이용 가능) 2) 우리은행 계좌를 이용한 계좌이체, 계좌 간편결제, 가상계좌 서비스 불가 (조회, 이체, 입출금 등 모든 거래) 해당 내용 살펴보시고 결제 서비스 이용에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항상 라이브스타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더욱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안녕하세요. 라이브스타 관리자입니다.
라이브스타의 서비스 안정화를 위해서 서비스 점검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해당 시간동안 서버 점검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라이브스타의 방송하기 및 시청하기가 불가능할 예정이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1. 점검일시 : 2018년 1월 19일(금) 08:00~09:00 2. 점검내용 : 서비스 안정화를 위한 서버 점검 항상 라이브스타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하며 더욱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안녕하세요. 라이브스타 관리자입니다.
서비스 오픈 이후 저희 라이브스타에서는 그동안 고객분들의 편의를 위해서 닉네임 변경에 대한 제한 횟수를 두지 않았으나 최근 이 점을 악용하여 수시로 여러차레 닉네임 변경하여 방송을 진행하시는 비제이, 혹은 특정 고객에게 모욕감과 불쾌함을 주는 닉네임 변경 사례가 빈번하게 발생하여 닉네임 변경 제한 횟수 정책을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해당 사항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으며 이후에도 비제이, 특정 고객을 모욕하고 불쾌감을 주는 닉네임 변경 시에 모니터링 운영정책에 의거하여 강력한 제재 조치를 취할 예정이오니 유의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 기존 : 닉네임 변경 횟수 제한 없음 * 변경 : 닉네임 변경 후 30일동안 닉네임 추가변경 불가 항상 라이브스타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하며 더욱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안녕하세요. 라이브스타관리자입니다. 2017년 12월22일 금요일 오전 8시부터 최대 30분간 원활한 크리스마스&연말 이벤트(통 크게 쏜다 마음껏 가져라)를 위하여 (곧 이벤트 공지 예정) 서버 점검이 있을 예정입니다. 회원님들께서는 이용하시는 데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노력하는 라이브스타가 되겠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재미있는 이벤트와 혜택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안녕하세요. 라이브스타 관리자입니다.
기존 귓속말, 쪽지 기능에 변경사항이 있어 안내드립니다. 최근 라이브스타에서 열심히 방송하는 BJ분들에게 타플랫폼 출연 제의를 노골적으로 하는 이슈들이 빈번하게 발생이 되어 귓속말 및 쪽지 기능이 변경이 된 점 양해 바랍니다. <귓속말 기능> 1. 기존 : BJ의 매니저, 팬 등급 소령 이상 사용자(소령, 준장, 대장), 전체등급 브론즈 이상 2. 변경후 : BJ의 매니저, 팬 등급 소령 이상 사용자(소령, 준장, 대장), 전체등급 실버 이상 <쪽지 기능> 1. 기존 : BJ의 매니저, 팬 등급 소령 이상 사용자(소령, 준장, 대장), 전체등급 브론즈 이상 2. 변경후 : BJ의 매니저, 팬 등급 소령 이상 사용자(소령, 준장, 대장), 전체등급 실버 이상 해당 사항으로 변경되오니 사용자 여러분들은 해당 사항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조속히 모든 회원분들이 원활하게 쪽지 및 귓속말을 이용할 수 있도록 후속조치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라이브스타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안녕하세요. 라이브스타관리자입니다. 최근까지도 방송자 및 시청자에게 무분별한 욕설/유언비어 등 타인에게 불쾌함을 주는 행위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라이브스타는 건전한 채팅/방송문화를 위해 강력한 제재를 진행 할 예정이며, 해당 내용으로 불쾌감을 느끼신 방송자/시청자께서는 전체적인 내용이 포함 되게 캡쳐를 하셔서 적극적으로 신고 부탁드립니다. 또한 본인 명의의 아이디가 서비스 이용정지가 됐을 시에 해당 유저가 '타인 명의의 계정을 대여 받아 서비스를 이용' 하는 행위는 운영정책에 위배 되는 내용입니다. 그리하여 금일부로 본인 명의 계정을 타인에게 대여한 상태에서 운영정책에 의해 제재를 받았을 경우 '아이디 대여'를 서비스 이용 제재를 감수한 행위라고 판단, 강력하게 제재 처리를 할 예정(연동포함)이오니 이 점 참고해주시고, '아이디 대여'를 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위의 사항을 유의하셔서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항상 라이브스타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안녕하세요 라이브스타관리자입니다. 방송시청/채팅 중 채팅내용이 클리어 되는 오류가 발견 됐습니다. 빠른 시간내에 정상처리 되도록 하겠습니다. 라이브스타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욱 더 노력하는 라이브스타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안녕하세요 라이브스타관리자입니다. 골드 선물 액션 스티커가 추가 되어 알려드립니다. 아래는 현재 전체 사용 되고 있는 골드 선물 및 골드 아이템 선물 액션 스티커입니다. 이용하시는 데 참고해주세요. 다양한 방송을 즐기실 수 있게끔 콘텐츠를 채워나가는 것에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더욱 더 노력하는 라이브스타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안녕하세요. 라이브스타관리자입니다. 보다 안정적이고 수준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라이브스타의 CDN 서비스의 점검 작업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1. 작업일시 : 2017.10.13(금) 01:00 ~ 08:00 2. 내용 : CDN 전용 네트워크 장비 점검 3. 서비스 영향 : 장비별 작업시간동안 수회 간헐적 네트워크 순단 발생 4. 기타 : 일정 변경시 재 공지 예정 해당 시각 대에 장비별 점검으로 인한 네트워크 순단 현상이 발생할 예정이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더욱 더 노력하고 발전하는 라이브스타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안녕하세요, 함께하면 더 즐거운 라이브스타입니다.
저희 라이브스타가 추석을 맞아 매일 Gold Dream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추석 한가위에 라이브스타 이용하시면서 덤으로 골드도 받아 가시고 BJ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이벤트 기간 : 2017.10.02(월) ~ 2017.10.09(월) 이벤트 대상자 : 이벤트 기간 동안 라이브스타 접속하여 방송을 시청하는 모든 회원들에게 1일 1회 10골드씩 총 8일간 지속하여 진행됩니다. * 참여방법 1. 추석 연휴 기간 라이브스타에 접속(로그인) 합니다. 2. 원하는 방송을 시청하며 10골드를 지급 받습니다. 3. BJ에게 선물 하시거나 아이템을 구매하여 사용합니다. * 주의사항 1. 지급 받은 골드는 BJ 후원하기와 아이템 구매 용도로 사용 가능하며 지급 받으신 골드는 환전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2. 골드의 지급은 본인인증 계정을 기준으로 1일 1회에 한정됩니다, 이미 골드를 받으신 후에 본인인증을 받은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 하실 경우 그 계정에는 골드 지급이 되지 않습니다. 3. 지급 받은 골드는 상점 > 상세내역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항상 이용해주셔서 감사하며 라이브스타와 함께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안녕하세요, 함께하면 더 즐거운 라이브스타 입니다.
저희 라이브스타가 추석을 맞아 '골드가 풍년이다!'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추석 연휴 기간 골드를 결제해주시는 모든 고객분들께 골드 5% 추가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오니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벤트 기간 : 2017.10.02(월) ~ 2017.10.09(월) 이벤트 대상자 : 라이브스타 회원이라면 누구나 다 * 참여방법 1. 추석 연휴 기간 라이브스타에서 골드를 구매합니다. 2. 추가 증정 골드를 확인합니다. 3. 자랑(소문내며)하며 사용하시면 됩니다. * 주의사항 1. 지급 받은 골드는 BJ 후원하기와 아이템 구매 용도로 사용 가능하며 지급 받으신 골드는 환전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2. 전체등급에 따른 추가 골드와 무통장 입금 10만원 이상 결제 시 추가 증정되는 골드는 본 이벤트와 별개로 추가 지급됩니다. 3. 지급 받은 골드는 상점 > 상세내역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항상 이용해주셔서 감사하며 라이브스타와 함께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