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공지사항

라이브스타에서 제공하는 공지사항을 확인하세요.
NO. 제목 작성일
안녕하세요. 라이브스타 관리자입니다.

기존 귓속말, 쪽지 기능에 변경사항이 있어 안내드립니다.

최근 라이브스타에서 열심히 방송하는 BJ분들에게 타플랫폼 출연 제의를 노골적으로 하는 이슈들이 빈번하게 발생이 되어 귓속말 및 쪽지 기능이 변경이 된 점 양해 바랍니다.


<귓속말 기능>

1. 기존 : BJ의 매니저, 팬 등급 소령 이상 사용자(소령, 준장, 대장), 전체등급 브론즈 이상
2. 변경후 : BJ의 매니저, 팬 등급 소령 이상 사용자(소령, 준장, 대장), 전체등급 실버 이상



<쪽지 기능>

1. 기존 : BJ의 매니저, 팬 등급 소령 이상 사용자(소령, 준장, 대장), 전체등급 브론즈 이상
2. 변경후 : BJ의 매니저, 팬 등급 소령 이상 사용자(소령, 준장, 대장), 전체등급 실버 이상



해당 사항으로 변경되오니 사용자 여러분들은 해당 사항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조속히 모든 회원분들이 원활하게 쪽지 및 귓속말을 이용할 수 있도록 후속조치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라이브스타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라이브스타관리자입니다.

최근까지도 방송자 및 시청자에게 무분별한 욕설/유언비어 등

타인에게 불쾌함을 주는 행위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라이브스타는 건전한 채팅/방송문화를 위해 강력한 제재를

진행 할 예정이며, 해당 내용으로 불쾌감을 느끼신 방송자/시청자께서는

전체적인 내용이 포함 되게 캡쳐를 하셔서 적극적으로 신고 부탁드립니다.



또한 본인 명의의 아이디가 서비스 이용정지가 됐을 시에 

해당 유저가 '타인 명의의 계정을 대여 받아 서비스를 이용' 하는 행위는

운영정책에 위배 되는 내용입니다.

그리하여 금일부로 본인 명의 계정을 타인에게 대여한 

상태에서 운영정책에 의해 제재를 받았을 경우 

'아이디 대여'를 서비스 이용 제재를 감수한 행위라고 판단, 

강력하게 제재 처리를 할 예정(연동포함)이오니 이 점 참고해주시고,

'아이디 대여'를 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위의 사항을 유의하셔서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항상 라이브스타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라이브스타관리자입니다.

방송시청/채팅 중 채팅내용이 클리어 되는 오류가 발견 됐습니다.

빠른 시간내에 정상처리 되도록 하겠습니다.

라이브스타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욱 더 노력하는 라이브스타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라이브스타관리자입니다.

골드 선물 액션 스티커가 추가 되어 알려드립니다. 

아래는 현재 전체 사용 되고 있는 골드 선물 및 골드 아이템 선물 액션 스티커입니다.

이용하시는 데 참고해주세요.

다양한 방송을 즐기실 수 있게끔 콘텐츠를 채워나가는 것에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더욱 더 노력하는 라이브스타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라이브스타관리자입니다.

보다 안정적이고 수준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라이브스타의 CDN 서비스의 점검 작업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1. 작업일시 : 2017.10.13(금) 01:00 ~ 08:00
 
2. 내용 : CDN 전용 네트워크 장비 점검
 
3. 서비스 영향 : 장비별 작업시간동안 수회 간헐적 네트워크 순단 발생
 
4. 기타 : 일정 변경시 재 공지 예정



해당 시각 대에 장비별 점검으로 인한 네트워크 순단 현상이 

발생할 예정이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더욱 더 노력하고 발전하는 라이브스타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함께하면 더 즐거운 라이브스타입니다.
 
저희 라이브스타가 추석을 맞아 매일 Gold Dream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추석 한가위에 라이브스타 이용하시면서 덤으로 골드도 받아 가시고 BJ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이벤트 기간 : 2017.10.02(월) ~ 2017.10.09(월)

이벤트 대상자 : 이벤트 기간 동안 라이브스타 접속하여 방송을 시청하는 모든 회원들에게

 
1일 1회 10골드씩 총 8일간 지속하여 진행됩니다.
 

 
 
* 참여방법

1. 추석 연휴 기간 라이브스타에 접속(로그인) 합니다.
2. 원하는 방송을 시청하며 10골드를 지급 받습니다.
3. BJ에게 선물 하시거나 아이템을 구매하여 사용합니다.

 
 
 
* 주의사항

1. 지급 받은 골드는 BJ 후원하기와 아이템 구매 용도로 사용 가능하며 지급 받으신 골드는 환전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2. 골드의 지급은 본인인증 계정을 기준으로 1일 1회에 한정됩니다, 이미 골드를 받으신 후에 본인인증을 받은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 하실 경우 그 계정에는 골드 지급이 되지 않습니다.
3. 지급 받은 골드는 상점 >  상세내역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항상 이용해주셔서 감사하며 라이브스타와 함께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함께하면 더 즐거운 라이브스타 입니다.
 
저희 라이브스타가 추석을 맞아 '골드가 풍년이다!'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추석 연휴 기간 골드를 결제해주시는 모든 고객분들께 골드 5% 추가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오니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벤트 기간 : 2017.10.02(월) ~ 2017.10.09(월)

이벤트 대상자 : 라이브스타 회원이라면 누구나 다

 
 
* 참여방법
1. 추석 연휴 기간 라이브스타에서 골드를 구매합니다.
2. 추가 증정 골드를 확인합니다.
3. 자랑(소문내며)하며 사용하시면 됩니다.
 
 
* 주의사항
1. 지급 받은 골드는 BJ 후원하기와 아이템 구매 용도로 사용 가능하며 지급 받으신 골드는 환전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2. 전체등급에 따른 추가 골드와 무통장 입금 10만원 이상 결제 시 추가 증정되는 골드는 본 이벤트와 별개로 추가 지급됩니다.
3. 지급 받은 골드는 상점 >  상세내역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항상 이용해주셔서 감사하며 라이브스타와 함께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라이브스타관리자입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내용이 일부 변경이 되어 고지해 드립니다.

내용은 아래와 같으며, 라이브스타는 한국인터넷진흥원의 사항을 항상

준수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노력하겠습니다.



* 개정/변경내용

- 개인정보처리방침으로 변경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 회원가입
- 성인 인증 정보
- 로그 데이터
- SNS연동정보

및 수집 방법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회원관리의 콘텐츠 이용 시 전송 배송, 요금 정산 및 성인 콘텐츠 접근 가능 여부 확인


3.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 제 3자의 응대가 필요한 경우


4. 개인정보의 처리 위탁

- 위탁 업무 내용 추가 변경

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보존이유, 보존 항목 추가 변경
- 추가 항목 및 보존 기간 기재


10.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연락처

- 관리책임자 및 이메일 주소 변경
- 관련 기관 정보 업데이트


11. 기타

- 외부 사이트 링크 시 개인정보처리방침 문구 변경

12. 고지의 의무

- 공고일자 2017년 9월20일 / 시행일자 2017년 9월 28일



항상 노력하는 라이브스타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24시간 즐거운 방송 라이브스타입니다. 

라이브스타 전체 등급 산정 기준이 변경되었습니다. 


1. 전체 등급 산정 기준



2. 등급별 혜택 변경




앞으로 더욱 더 나은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라이브스타입니다. 

2017.08.31(목) 라이브스타 서비스 점검을 안내드립니다.

# 점검 일정 : 2017.08.31 (목) AM 08:30 ~ AM 09:00 (약 30분 예정) 
# 점검 사유 : CDN IP 변경 작업


해당 시간에는 방송하기 및 시청하기 모두 불가능하오니  고객분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라이브스타관리자입니다.

 아이폰에서 앱설치 방식이 변경 되어 안내드립니다.

 현재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다운/설치를 진행하였으나

 라이브스타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설치로 변경예정입니다.

 아이폰에서도 좀 더 다양한 결제 방법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아이폰 설치 방법
 
1. 아이폰으로 검색창에서 라이브스타로 검색하셔서 모바일웹 홈페이지
  ( http://livestar.co.kr ) 로 들어갑니다.

2. 오른쪽 상단 메뉴 버튼을 누른 후 방송시청/다운로드로 들어가서 아이폰 설치를
   합니다. 또는 좌측 상단 라이브스타 로고 왼쪽에 어플 다운로드 버튼을 누릅니다

3. 아래 이미지처럼 진행하시면 정상적인 설치/이용이 가능합니다.

 * PC홈페이지 좌측 Download로 들어가시면 QR 코드로도 쉽게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 !!변경 예정일 : 2017년 8월 4일 금요일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라이브스타관리자입니다.

 앞으로의 BJ 환전은 상점 메뉴에 신규정산 메뉴로 진행됩니다.

 해당 메뉴를 통해 골드 정산내역, 골드 적립내역, 정산신청 

 접수를 하실 수 있습니다.


 <라이브스타 개인방송자 신규 정산 시스템 안내>

 1. 기존 정산 서류 신청 완료 BJ의 경우 추가적인 
    정산신청 접수(서류)는 안 하셔도 됩니다.

 2. 신규정산 시스템은 자동 정산 시스템 도입으로 BJ가 정산금 
    환전 신청을 직접 따로 하실 필요가 없게 되었습니다.

 3. 정산처리의 경우 매주 금요일에 진행되는 것은 변동이 없으나 
    전주 월요일~일요일까지의 정산금을 차주 금요일에 처리되는 
    일정으로 변경되었습니다.

    EX) 7월 24일(월) ~ 7월 30일(일) 골드수익 자동 정산, 
    정산 처리는 8월 4일(금)에 일괄 지급 처리

 4. 정산 처리의 경우 최소 환전 금액은 10,000원으로 그 하위 단위인
    1,000원 단위의 금액의 경우 다음회 정산으로 이월되며 다음회 정산 
    금액으로 합산되게 됩니다.

    EX) 지급되어야 하는 정산 금액이 11,000일 경우 10,000원은 
    정상 지급, 1,000원의 경우 이월되어 다음 회차 정산에 포함

 5. 신규 환전/정산 페이지는 상점->신규정산 탭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BJ회원)

 더욱 더 노력하는 라이브스타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라이브스타관리자입니다.

라이브스타 안드로이드 어플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업데이트 내용

- 모바일 고화질 방송 가능 (720P)

더욱 더 노력하는 라이브스타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라이브스타 관리자입니다.

라이브스타에서 앞으로 더이상 페이스북 로그인/가입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예정일 : 2017년 7월 27일 목요일

기존의 페이스북으로 가입하시고 골드 충전이나 선물한 이력이 있는

회원님들은 help@livestar.co.kr 로 이메일을 보내주시면 확인하여

유지할 수 있게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보내주실 내용은 페이스북 아이디 및 닉네임, 이름, 인증 받으신

휴대폰 번호입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라이브스타관리자입니다.

오는 수요일에 변경될 방송자 랭킹 산정, 팬등급 산정, 
매니저 기능 변경에 대해 통합 안내하고자 합니다.

첫번째. 방송자 랭킹

랭킹 산정 방식이 종전에 변화가 있었던 누적 골드만을 
반영하는 골드 랭킹에서 일주일간 누적 기록된 골드, 추천 수, 
시청자 수의 비율을 7:2:1 비율로 산정한 방송자 인기지수로 
변경이 될 예정입니다.


두번째. 팬 등급
2017년 3월 14일에 적용되었던 팬 등급 획득 기준 방식에서 
팬 등급이 떨어지지 않는 정책으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팬 등급 획득 기준>
1 Step - 방송 시작한 첫 달은 라이브스타에서 지정한 팬 등급 
         획득 기준표에 의해 정해집니다.
2 Step - 팬 등급은 월 단위로 아래와 같이 2가지 
         타입으로 재조정이 됩니다.

1. 팬이 100명 미만인 경우 – 라이브스타에서 지정한 팬 등급 
   획득 기준표에 의해 정해집니다.



2. 팬이 100명 이상인 경우 – 골드 선물자 전체 비율을 
   통해 월 단위(매월 1일)로 재조정이 됩니다.
※ 팬 등급 누적된 골드로 지정이 되므로 팬 등급이 
   강등되는 일은 없습니다.



세번째. 매니저 기능 변경
1. 매니저 강퇴 : 팬 등급 소령 이상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매니저 강퇴 불가(소령, 준장, 대장 / 기존 동일)
2. 매니저 벙어리 : 벙어리의 경우 모든 시청자에게 적용 가능
3. 매니저 귓속말 기능 : 귓속말의 경우 모든 시청자에게 가능
4. 쪽지 기능 : 전체 등급 브론즈 이상 사용자일 경우 쪽지  
   기능 사용 가능(기존 동일)


산정 방식들이 지속적으로 바뀌고 있어 방송자 및 시청자 
고객 분들의 많은 혼선이 생긴 점 고객 숙여 사과 드립니다.

양해 부탁드리며 앞으로 더 좋은 서비스, 보다 나은 정책으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